[LOL] PBE 업데이트 소식 / 마법공학 스웨인 스킨 리뷰

Copyright © Riot Games

안녕하세요 롤체연구소에서 인사드립니다.

PBE 서버에  마법공학 스웨인 스킨 관련 자료가 떴길래 글을 작성해봅니다.

제가 요즘 서폿 스웨인을 참 즐겨하거든요.

E 속박에 W-패시브 당기기 연계로 감전 터트리는 맛이 상당합니다. 후반으로 갈수록 잘 죽지도 않구요.

각설하고 오늘은 곧 본섭에 상륙할 마법 공학 스웨인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!


 

1. 스킨 외형

Copyright © Riot Games

와.... 우리 대장군님 날개가 엄청 멋있는데요??

보석 10개로만 살 수 있는 마법공학 스킨들 중에 그나마 괜찮은 건 레넥톤뿐이라

보석은 나올 때마다 안 모으고 그냥 상자깡에 투자했는데...

이렇게 멋진 스킨이 나올 줄이야 ㅠㅠㅠ 이러면 보석을 좀 모아놓을걸 그랬네요..

정말 아쉽습니다.

 

Copyright © Riot Games

실제 인게임에서 본 스킨입니다.

영롱하게 빛나는 우리의 대장군님.

 


 

2. 스킨 이펙트

 

마법 공학 스킨은 다른 스킨에 비해 퀄리티가 정말 남다른데

이번 스웨인은 스킬 이펙트도 엄청 멋있게 잘 나왔네요.

백번 설명하는 거보다 영상으로 한번 보시는 게 나을 것 같아서 영상 첨부합니다!

 


 

3. 총평

 

마무리하자면.. 정말 너무너무너무 갖고 싶은 스킨이 나와버렸습니다.

스킬 이펙트 하나하나 멋있지만 그중에서도 궁극기의 이펙트는 아마 나와있는 스킨들 중 최고가 아닐까 싶습니다.

여러분은 저처럼 보석을 낭비하지 마시고 잘 모으셔서 마법 공학 스킨을 얻는 데 쓰시기 바랍니다.

저는 아마... 1년은 지나야 보석 10개를 모을 것 같네요.

오늘은 마법공학 스웨인에 대해 알아봤는데요. 즐겁게 보셨다면 공감 및 댓글 부탁드립니다!

 

 

2019/11/18 - [롤 이야기/롤 패치노트] - [리그오브레전드] 월드 챔피언십 이벤트 종료 안내

2019/11/20 - [롤 이야기/롤 챔프이야기] - [Lol]롤 신챔프 소개 새로운 원딜, 아펠리오스

2019/11/26 - [롤 이야기/롤 챔프이야기] - [Lol] 무기만 5개?? 아펠리오스 스킬과 이펙트, 세부 내용

2019/12/04 - [롤 이야기/롤 챔프이야기] - [LOL]롤 다이애나 리워크 소식에 대하여

댓글()